검은사막 모바일 월드보스 시간표및 심연제작(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카테고리 없음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보스 시간표및 심연제작(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2.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보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월드보스를 꾸준히 해야하는 이유와

시간표를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출처(검은사막모바일 인벤)

우선 월드보스 참여조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참여캐릭터의 레벨이 45레벨 이상이고

퀘스트도 "필요한 준비물"까지는 완료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월드보스와 하둠월드보스로 나누어지는데요

하둠월드보스는 빛의 성수 20개를 보유하고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둠월드보스는 월요일 저녁,수요일 저녁,목요일 점심,토요일 점심

총 4번이고요 나머지는 빛의성수 없이도 참여가능합니다.

1회만 참여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런식으로 우두머리가 출현했다는 표시가 뜹니다.

이때 획득가능한 물품이 보이시나요?

태고장비부터 심연장비까지

태고장비는 현재 최고등급의 장비입니다.

하지만 심연등급이뜨는것 조차 보지못했네요.

우리는 저런 확률이 희박한걸 노리는 것이 아닙니다.

월드보스를 잡으면 파편이라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파편으로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월드보스를 잡으면 이렇게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딜량에 따라서 보상을 최대 10칸까지 획득가능합니다.

저는 평균 8칸까지밖에 못먹네요 ㅜㅜ

맨 마지막 전리품이 파편입니다.

월드보스를 잡으면 장비파편이라는 것이 뜹니다

파편으로 영지에 장비공방에 들어가면 심연이나 태고장비를

제작할 때 사용이 된다고합니다.

하지만 들어가는 갯수가 보이나요....

900개입니다. 그리고 이 파편뿐만 아니라 다른 월드보스의 

장비파편도 들어가야 태고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는 점 ㅜㅜ 

슬프네요.

태고장비를 제작하려면 

장비파편 3종류 900개 그리고 심연등급의 장비 1개가 필요하네요.

저는 태고장비까지 한참남았네요.

제가 월드보스 장비파편 먹는 평균 갯수가 한판에 6개정도인데요.

언제 태고장비를 맞출 수 있으련지 다들 힘내서 태고장비를 

제작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