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망했다 3가지 필수 주간 이벤트 공략(모바일 방치형 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게임이 망했다 3가지 필수 주간 이벤트 공략(모바일 방치형 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20. 7. 20.

게임이 망했다 3가지 필수 주간 이벤트 공략(모바일 방치형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 게임이 망했다 매주 해야 하는 필수 3가지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는 신규, 복귀, 기존 유저 상관없이 다 참가를 해야 하는 이유와 어떤 식으로 보상을 얻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신규 유저분들은 이 이벤트를 통해서 폭풍 성장을 할 수 있으니 꼭 참여하시는 것이 좋아요.

1. 상자 제작 이벤트

이 이벤트는 상시 이벤트입니다. 매주 진행을 하며 월요일 초기화가 됩니다. 상자 제작을 보상을 보시면 근접캐릭터가 보상이죠? 이 보상 또한 매주 바뀝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자신이 쓰지 않는 캐릭터라고 보상을 받을 필요가 없으니 이벤트는 안 해야지라는 생각은 버리세요. 나중에 쓰이는 캐릭터도 있고 쓰지 않는 캐릭터는 원하는 캐릭터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회사에 기부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한 얻는 것이 좋아요.

만약 마지막 보상까지 얻지 못할 것 같으면 최소한 3단계 보상까지는 받는 것이 좋아요. 3단계 보상으로 퀘스트 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요. 퀘스트 코인으로 상점에서 장비 등급상승권이라는 것을 구매할 수 있기에 최소한 3단계보상까지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보상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상자 제작이란?

상자 제작은 주로 최고급 장비 상자와 중급 카드 상자를 만들어서 이벤트 횟수를 채웁니다. 이 두 가지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혈석, 마법석이 필요합니다.

혈석과 마법석은 사냥을 통해서 얻을 수도 있지만 거의 일일퀘스트를 통해서 얻는 양이 더 많습니다. 

3. 일일퀘스트

일일퀘스트에서 혈석과 마법석을 주는 퀘스트를 받아서 얻으시면 되는데요. 일일퀘스트는 하루에 최대 30번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2시간마다 퀘스트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는 랜덤으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일일퀘스트는 최대한 혈석과 마법석만 주는 퀘스트를 받으셔야해요. 여기서 꿀팁 시간이 많으신 분은 퀘스트 갱신을 많이 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이 되면 혈석퀘스트만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혈석은 8개를 주고 마법석은 5개만 준답니다.

4. 아레나 이벤트

2번째 주간 이벤트는 아레나 이벤트입니다. 아레나 이벤트는 승패를 떠나서 참가만 하면 횟수가 채워집니다.

하지만 그 횟수가 많죠. 아레나는 무료로 10회 제공을 합니다. 일주일 최대 70번은 무료로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나머지 230번은 어떻게 채울 수 있는 방법은 사냥을 통해서 아레나 티켓을 230개 얻으셔야 됩니다.

아레나 이벤트에서는 마지막 보상까지 얻는다면 명예 코인을 무려 7500개를 획득 할 수 있는데요. 명예 코인으로 루비장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루비 장비란, 게임이 망했다의 골드로 구매가 아닌 루비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한 장비입니다.

5. 아레나 티켓

아레나 티켓은 금요일 아이템 드랍확률 버프가 있으니 그때 하루종일 방치를 해서 아레나 티켓을 캐는 것을 추천해 드릴게요.

아레나 티켓은 위에 사진과 같은 모양입니다. 이런 티켓이 있는 곳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6. 장비 제작 이벤트

솔직히 가장 주간 이벤트 중에서 가장 힘들고 돈도 많이 들어가는 퀘스트라고 생각을 합니다. 5성장비까지 제작을 하는데는 부품도 많이 들어가고 돈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신규 유저분들은 많이 만들지 못하실 겁니다.

그래도 3단계 보상까지는 하시는 것이 좋아요. 저 코인으로도 루비장비를 구매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방치형 게임인 게임이 망했다에서는 캐릭터의 성급도 중요하지만 장비가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리 높은 성급의 캐릭터라고 장비가 좋지 않으면 사냥하기가 힘들어요!!


7. 장비는 어디서 구하나요?

우선 5성장비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4성장비와 부품이 필요로 합니다. 그럼 그 4성장와 부품은 어디서 얻을 수 있느냐면 부품은 분해를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해 또한 장비가 있어야 분해를 할 수 있죠.

장비는 마을에 가서 왼쪽 상단에 가시면 npc가 한 명 있습니다. 그러면 위에 사진과 같이 통합상점이 있습니다. 장비 탭에 들어가 보면 이렇게 3성과 4성 장비들을 팔고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골드가 여유가 되기때문에 항상 전부구매를 하고있습니다. 

무료변경은 6시간에 1번만 가능합니다. 회사에 들어가서 무역상인 할인 버프도 받아서 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해 드릴게요. 여기서 전부 구매를 하면 보통 200~350만원 가량 나옵니다. 그래서 돈도 많이 들어가고 6시간이라는 시간 때문에 힘들어요.

5성장비제작이벤트를 다 채우셔도 장비구매는 항상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다음 주 대비도 하고 스펙업을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게임이 망했다 주간 이벤트에 대한 공략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