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스카이 합성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정리!!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드래곤 스카이 합성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정리!!

by 우리들의 세계 2019. 7. 28.

안뇽하세요!

오늘 하루도 후덥지근하네요.

집 밖을 안 나가도 더웠는데 밖에 나갔으면 정말 힘들었을 것 같네요.

황금 같은 주말이 끝나가지만 곧 휴가니까 

휴가만 바라보고 일해야겠네요 

오늘은 드래곤스카이 합성 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합성 이벤트는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계속해서 한다고 합니다.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우선 1번째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상자 이벤트입니다.

 10단계 드래곤을 합성해서 드래곤을 획득 시 이벤트 상자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희귀드래곤이 나오면 4%

영웅드래곤이 나오면 8%

전설드래곤이 나오면 14%

의 이벤트 상자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이벤트 상자를 100%를 충전했을 때 상자를 열면 영혼석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영혼석은 100~1000개까지 등장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낮은 확률로 명예 주화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드래곤 합성 확률 또한 올라갔습니다.

빛나는 드래곤끼리 합성을 했을 시 확률이

전설드래곤 14.5% → 22%

아사젤(전설드래곤) 0.9% → 3%

영웅드래곤 82.1% → 70%

엘레브-시에라보(영웅드래곤) 2.5% → 0.6%

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단 빛나는 드래곤 2마리끼리 합성을 했을 시 확률입니다.

10단계 드래곤 2마리 끼리 합성했을 시 확률

전설드래곤 0.8% → 1.3%

아사젤(전설드래곤) 0.05% → 0.2%

영웅드래곤 5% → 8.9%

엘레브-시에라보(영웅드래곤) 0.25% → 0.6%

로 증가를 합니다,

10단계 드래곤끼리 합성 확률은 이벤트를 해도 극악이네요 ㅜㅜ

마지막 이벤트는 오프라인 자동플레이 한정 이벤트입니다.

오프라인 유저를 위한 이벤트인데요

오프라인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하는 것은 저도 처음 봅니다.

우선 업데이트 날짜를 기준으로 사전 안내 전까지 오프라인 이벤트는 계속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무엇이냐?

이벤트 동안 오프라인 중에도 드래곤을 자동으로 생산하고 합성까지 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원래는 오프라인에는 스테이지만 진행이 가능했지만 이번 이벤트로는 합성을 해준다니 

10단계 드래곤이 많이 생성되겠네요.

10단계드래곤은 자동합성을 안 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플레이하셔도 될 것 같아요.

무제한 자동플레이 상품을 구매하신 유저는 오프라인 합성 때 11초마다 생성을 하고 합성을 한다고 합니다,.

무제한 자동플레이는 상점에서 자동합성 상품을 구매를 한 유저를 말합니다,

월 33000원입니다. 저는 게임에 과금을 하지 않는 유저라....

무제한 플레이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유저는

오프라인에서 25초마다 생성하고 합성을 합니다,

이거라도 만족해야겠네요.

단 자신의 보유 가능한 드래곤의 수만큼 합성을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최대 8시간까지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8시간마다 1번 정도는 들어가 주는 게 이벤트 활용을 제대로 하시는 거겠죠?

이런 식으로 적용이 됩니다.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빛나는 10 단계 드래곤은 5개까지 누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 공식 카페에 이런 질문글과 문의 내용이 많아져서 공지로 알려준 것 같네요.

빛나는드래건을 누적시키는 방법은 

알 생산을 25000번 했을 시 빛나는 드래곤을 1개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최대 5개까지 누적을 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전설 보스가 7단계까지 늘어났다고 합니다.

전설 보스를 통해서 생명석을 얻어 여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드래곤 스카이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