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리마스터 비숍 스킬트리 공략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메이플 리마스터 비숍 스킬트리 공략

by 우리들의 세계 2022. 9. 15.

메이플 리마스터 비숍 스킬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메이플스토리 비숍 스킬트리를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비숍하면 심볼말고는 떠오는 것이 별로없네요. 그래도 이번에 리마스터됬다고 하니 스킬트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모험가 리마스터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일러스트가 바뀌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전 일러스트들은 너무 옛날 게임처럼 보였어요..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폭업사냥터 정리글 한번 보고 가시죠

https://johw000.tistory.com/232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메이플 폭업사냥터 - 0Lv ~ 200Lv 무자본 모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폭업사냥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항상 버닝으로만 캐릭터를 키우다가 버닝이 아닐때 키우려고 하니 정

johw000.tistory.com

1차 스킬트리

비숍의 링크스킬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적의 약점 파악, 방어율 무시, 중첩 대미지입니다. 나쁘지 않은 링크 스킬입니다. 유니온용으로 키워도 좋을 것 같네요.

모험가 마법사 계열의 1차스킬은 좀 답답한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냥 피로도가 약간 존재합니다.

2차 스킬트리

비숍하면 힐러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2차스킬에서 힐러의 모습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공격스킬과 각종 패시브가 나오지만 여전히 사냥은 힘듭니다... 

3차 스킬트리

2차보다는 사냥이 수월하지만 다른 직업과 비교를 했을 때 피로도 OR 답답함이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래도 이 구간만 잘 버티면 우리가 상상하는 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견뎌서 100까지만 찍읍시다.

4차 스킬트리

드디어 4차전직입니다.. 공격기와 패시브를 배우고 나름 사냥이 편해지지만 다른 직업과 비교했을 때는 음,,, 

예전에는 비숍으로 쩔을 해서 메소를 받는 시절도 있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 시절 비숍은 초보자가 하기 정말 쉬웠는데. 요즘은 너무 좋은 직업들이 많아서 그렇게 많이 하지는 않는 직업이 된 것 같네요.

 하이퍼 스킬

하이퍼 스킬은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찍어주시면 되고 나머지 1개는 홀리 매직쉘에서 본인의 스타일대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정답은 없으니 취향껏 찍어도 무방합니다.

하이퍼 스탯

대미지, 보스대미지,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대미지, 방어율 무시, 마력. INT를 골고루 분배해서 찍어주시면 됩니다. 크리티컬 확률은 100%까지만 찍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