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순위(20년 3월 2주차)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순위(20년 3월 2주차)

by 우리들의 세계 2020. 3. 7.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3월 2주차 모바일 게임 순위입니다.

3월에 출시에정인 모바일 롤토체스가 아직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관심과 인기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네요.

오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기준 1위에서 5위까지 순위를 알아볼게요

그리고 최근 인기가 많아진 게임 소개도 같이 해드리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는 park master이라는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이며 자동차로 장애물을 피해서 주차를 하는 게임입니다.

요새는 이런류의 게임이나 양산형 게임이 많이 출시가 되고 인기순위에 오르니다 보니

다 거기서 거기인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ㅜㅜ

빨리 모바일 롤토체스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위는 draw climber

3위는 테라 히어로

4위는 afk아레나

5위는 r5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afk아레나와 r5입니다.

afk아레나는 어떤 게임인가?

afk아레나 많은 광고를 통해서 알게 된 게임이죠.

그리고 현재 인기순위 4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장르는 수집형 rpg방치형 게임입니다.

방치형 게임답게 많은 시간을 방치를 해야 하고 빠른 성장이 좀 힘들다는 점

다른 방치형 게임보다 할 콘텐츠가 다소 부족하다는 점에 있어서 저랑 맞지 않아서

지금은 플레이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부족하신 직장인 분들은 별로 들여보지 않아도 성장이 가능하고

할 숙제도 별로 없으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R5 양산형 게임

요새 양산형 게임이 정말 정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R5라는 게임도 결국 양산형 RPG 게임이더라고요.

그래도 다른 양산형 게임에 비교하자면 R5는 파티 플레이에

좀 더 신경을 많이 쓴 부분이 보입니다. R5에는 12개의 직업과

조합으로 많은 레이드를 파티를 통해서 사냥을 하는 방식인데요.

여기서 다른 양산형 게임과 차별을 둔 거 같네요.

저는 양산형 게임에는 지칠 때로 치쳐서 플레이 자체를 안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3월 2주차 모바일 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