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이용자 순위 TOP50
본문 바로가기
">
게임

모바일게임 이용자 순위 TOP50

by 우리들의 세계 2022. 9. 17.

모바일게임 이용자 순위 TOP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이용자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을 할 때 재미도 따지지만 얼마나 많은 유저가 이 게임을 하고 있냐도 따지는 편입니다. 그래야 게임 내외로 공략이나 커뮤니케이션이 많이 일어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유저수가 얼마나 있는지 검색을 하곤 하는데 이용자 수를 나타내는 글들은 많이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을 하게 되어서 이렇게 글로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게임을 할 때 어떤 것을 보고 설치를 하시나요?

  • 이용자 순위
  • 내가 하는 모바일게임

1. 이용자 순위

모바일게임 이용자 순위입니다. 1위는 포켓몬 고로 202만 명이 이용을 하고 있고 그 뒤로 로블록스 브롤스타즈등이 2,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브롤스타즈는 옛날에 친구들과 함께 했을 때나 했지 혼자 하려고 하니 별로 재미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이용자가 많을 줄은 몰랐네요.

그리고 로블록스,,, 왜 저는 초등학생 게임으로 인식을 하고 있는 걸까요?? 어쨌든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루미큐브가 81만으로 이용자 수가 많더라고요.

처음 알았습니다. 여기 중에서 제가 아직까지 하고 있는 게임은 몇 없네요.

(출처 : 네이버 카페 우마공 명예건축가)

2.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도 초등학생 게임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위에 사진이 마인크래프트라고 하면 믿겠습니까? 물론 저는 건축 실력이 엉망이라 위에처럼은 못하지만 어쨌든 위에 두  사진 모두 마인크래프트로 건축을 한 겁니다.

쉐이더를 사용해서 저런 사진이 나온 거지만 퀄리티가 엄청 높아졌습니다. 저는 마인크래프트 건축 실력을 늘리고 싶은데 해도 해도 늘지를 않네요. 건축 잘하시는 분들을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이 원하는 건축물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마인크래프트 한번 해보세요.

3. 메이플스토리M

제가 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입니다. 물론 PC메이플 때문에 하는 거라서 하루에 10분 정도만 투자하는 그런 게임입니다. 다 자동사냥이라서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10만 투자해서 매일 마일리지 700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한 달에 21000원이라는 마일리지가 모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모이니 PC메이플을 하고 계신 분들은 메이플스토리 M은 필수로 해주시면 좋겠네요. 진짜로 하루 10분이면 마일리지 700을 받을 수 있는 개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