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루비 수급방법 - 루비는 이렇게 모으자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루비 수급방법 - 루비는 이렇게 모으자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1. 23.

세븐나이츠2 루비 수급방법 - 루비는 이렇게 모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나이츠2 루비 수급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2에서는 루비가 굉장히 중요하죠. 영웅뽑기, 펫 뽑기, 장비 뽑기, 마스터리, 가방확장 등 여러군데 많은 루비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루비는 한정적이죠. 

그래서 오늘은 루비 수급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루비 수급처만 알려드리면 뭐하나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결투장 보상

루비를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곳은 결투장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를 진행하면 루비를 얻을 수 있긴하지만 이벤트는 기간이 존재하고 스토리는 막히는 구간이 생기면 루비를 얻지 못합니다. 하지만 결투장은 매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루비 수급처로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곳이 결투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무조건 결투장을 돌리세요!! 입장권이 생기는데로 돌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입장권이 생각보다 빨리 차니 참고하세요.

저는 현재 챌린저3까지 가서 루비 850개와 결투장 증표950개 희귀벨트를 얻었네요. 티어등급에 따라서 보상이 다르니 꾸준히 해서 높은 티어에 가시길 바랍니다. 보상은 매주 월요일마다 받을 수 있습니다.

2. 결투장 티어보상

결투장 티어가 오르면 위에 사진과 같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여기서 티어상승은 브론즈에서 실버, 실버에서 골드로 바뀌는 것을 말합니다. 

티어보상도 루비를 굉장히 많이 줍니다. 초반에 결투장을 많이 돌려서 루비를 받고 영웅뽑기를 했지만... 결과는 처참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아쉽지만 결투장 티어보상은 1회만 가능합니다.

3. 일일미션

일일미션 중에 결투장 일반전 10회를 진행하기만 해도 루비4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결투장은 매일매일 돌아야하기 때문에 하는 김에 10번해서 매일 40루비씩 얻어가자구요!!

4. 월간미션

월간미션에 결투장의 증표3000개를 소모하면 루비4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관련은 루비는 모두 결투장과 연결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결투장의 증표는 모아서 지도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결투장의 증표는 하루에 200개만 얻을 수 있습니다.

5. 메인스토리 및 달성미션

5번째는 메인스토리진행입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면 퀘스트 완료시 30루비씩 얻을 수 있고 메인 퀘스트에서 죽지 않고 보스를 클리어하면 달성미션으로 루비10개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죽어서 루비10개를 얻지 못했다면 다시 플레이해서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달성미션 1개 클리어시 1개의 트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0트로피가 모이면 루비 7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출척보상

출석보상으로 한달에 루비를 총 98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마다 영웅뽑기 10회, 펫뽑기 10회, 장비뽑기 10회 등을 얻을 수 있으니 출석체크는 필수입니다!!

7. 이벤트

현재를 기준으로 가이드이벤트가 2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많은 루비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하세요!!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 자주 부탁드려요~~

8. 계정연동

적은 루비지만 계정연동을 하면 루비 30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티끌이라도 모아서 효율적으로 사용합시다

9. 무한의 탑

무한의 탑을 진행하다 보면 이렇게 클리어보상으로 루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한의 탑은 매일 1번만 입장을 할 수 있으니 매일매일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1

만약에 무한의 탑을 진행하다가 막히면 완료 층 소탕이라는 기능을 활용하시면 굉장히 유용합니다!! 소탕보상으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현질

마지막은 현질을 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무과금 유저라서 해당사항이 없네요. 이 글을 보고있는 분들도 무과금 유저 맞으시죠?? ㅎㅎ 

이상으로 세븐나이츠2 루비얻는 방법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