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받는 게임 레알팜을 소개합니다!!(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실물받는 게임 레알팜을 소개합니다!!(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 5.

안녕하세요.

벌써 일요일이네요. 요즘 들어 일주일이

너무 금방금방 지나가는 것 같아요. 벌써 2020년이라니....

오늘 소개할 모바일 게임은 레알팜이라는 게임입니다.

힐링용으로도 좋은 게임이니깐 한 번들 해보세요~

레알팜 실물이 배송된다?

저는 이 광고를 보고 들어왔죠 ㅎㅎㅎ

그래서 시작한지는 작년에 시작해서

몇 번씩 지웠다 깔았다 했던 게임입니다.

우선 팩트체크부터 하겠습니다.

실물이 배송이 되는 것 맞습니다. 하지만 신청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릴 뿐입니다.  

게임방식 소개!!

레알팜의 게임방식은 농촌에서 농사를 짓는 겁니다.

상추, 고추, 배추, 대두, 수박, 멜론, 등 많은 작물을 밭에 심고

비닐하우스도 짓고 온실기도 짓고 밑거름도 하고 밭도 갈고

다 합니다. 한 번도 농사를 해본 적이 없는 저한테는 신선한 게임이었어요.

매 시간 바뀌는 시세 시스템!!

솔직히 레알팜을 시작할 때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것은 사실입니다.

제가 해왔던 게임은 대부분 양산형 게임의 그래픽이 짱짱한 게임들이었고

한 번도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해보지 않았기 때문이었죠.

레알팜을 시작하고 알기 시작했을 때부터 놀랐던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지만

그중 놀랐던 시스템이 매 시간 바뀌는 시세 시스템이었습니다.

몇 분 단위로 시세가 바뀌며 유저가 많이 심어서 파는 작물은

시세가 저조하고 새벽시간 유저들이 게임을 하지 않는 시간에는

시세가 몇 배로 뛰는 등 아주 신박한 시스템이 존재한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실물을 신청하려면 쿠폰이 필요해!!

왼쪽 사진이 쿠폰입니다.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쿠폰이 없어서 

확대된 쿠폰 사진을 가져왔는데 화질이 영 아니네요. 죄송합니다.

본론으로 레알팜에서 실물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왼쪽 사진과 같은 쿠폰이

필요합니다. 쿠폰을 얻는 방법은 작물을 심어서 확률적으로 쿠폰이나 쿠폰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폰 조각은 99개가 모이면 쿠폰으로 변경됩니다.

쿠폰의 기한은 2 달이니 참고해주세요.

실물 신청!!

이렇게 실물을 쿠폰으로 신청을 할 수 있죠

실물들은 계절상품이 제시가 되며 정확히 12시가 되면 

신청을 할 수 있죠. 하지만 인기가 많은 물품은 렉이 걸리거나

조금이라도 늦게 들어간다면 신청을 아예 못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물론 저는 아직 신청을 안 해봤습니다. 단지 하소연하는 글을 많이 봤을 뿐이죠..

레알팜을 하면서 참 아쉬운 것이 재고에 한계가 있어서

모든 분들이 실물을 받지 못한다는 것이 정말 아쉽네요.

아무튼 힐링 게임으로 할만한 모바일 게임 레알팜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