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라인업 미쳤다!!
본문 바로가기
">
생활정보

2020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라인업 미쳤다!!

by 우리들의 세계 2020. 9. 28.

2020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라인업 미쳤다!!

안녕하세요. 이번 추석은 코로나때문에 나가지도 친척들을 만나지도 못하게 되었네요. 멀리 있는 친척들은 설,추석 2번밖에 못 만나는데... 코로나가 끝날 때 까지는 얼굴보기가 힘들겠네요 ㅜㅜ

그래도 이번 추석 특선영화는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있으니 그냥 집에서 영화보면서 힐링한다는 생각으로 지내야겠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2020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중에서도 제가 재미있게 봤고 보고싶었던 영화를 모아봤습니다. 

9월 30일 수요일

1. 글래디에이터 

EBS1 낮 12시 30분 (9월 30일 수요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글래디에이터입니다. 이 영화는 무려 20년 전에 개봉이 되었으며 제가 태어난 2000년도에 개봉한 영화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액션,스토리가 탄탄하며 호랑이와 싸우는 장면은 아직까지 잊혀지지 않습니다. 몇 번을 다시봐도 재미있는 영화라고 생각이 드네요. 

2. 퍼펙트맨

MBN 오후 11시 (9월 30일 수요일)

2번째는 퍼펙트맨입니다. 영화관에서 보지는 않았지만 집에서 팝콘을 먹으면서 본 기억이 있는 영화입니다. 재미와 감동?이라고 해야하나요. 둘다 챙기는 영화를 정말 좋아하는데 퍼펙트맨도 그런 영화라 기억에 남네요.

10월 1일 목요일

3. 명량

EBS1 낮 12시30분 (10월 1일 목요일)

명량도 이제보니까 6년이나 지난 영화가 되었네요. 명량은 진짜 명작입니다. 말이 필요가 없고요. 영화관에서 엄청 큰 스크린으로 봐서 더욱 더 웅장하게 느끼고 이순신 장군님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였어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이라도 봐야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4. 신의 한수:귀수편

KBS2 오후 9시 20분 (10월 1일 목요일)

신의한수는 바둑을 기반으로 하는 영화이지만 바둑을 몰라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바둑하는 것보다 액션신이 더 많은 느낌ㅋㅋㅋ 그리고 신의한수 1편보다 스토리나 액션의 퀄리티가 올라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으니 안 보셨다면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10월 2일 금요일

5. 엑시트

KBS2 오후 8시 (10월 2일 금요일)

정말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윤아,조정석님의 케미도 엄청 좋고 연기도 잘해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재난영화이지만 해운대처럼 엄청 큰 스케일은 아닙니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 한가지 "따따따 따따따" 영화보시면 알게 될 겁니다.

6.나쁜녀석들 더 무비

TVN 오후 8시 40분 (10월 2일 금요일)

나쁜녀석들은 드라마로 나왔는데 그 때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 드라마만 정주행 5번은 넘게 했을 정도로 많이보고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이게 영화로 나온다고 해서 정말 많이 기대를 했습니다. 영화로는 약간 아쉽긴 하지만 재미있었습니다. 드라마를 안보고 영화만 봐도 무관하겠더라고요. 이 영화를 보고 재미있으면 드라마를 꼭 보세요!! 강추입니다.

10월 3일 토요일

7. 내안의 그놈

SBS 오후 4시 (10월3일 토요일)

내안의 그놈은 약간 B급 영화의 느낌이 있지만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입니다. 스토리도 어른과 고등학생이 몸이 바뀌는 그런 어디선가 보았던 스토리지만 재미있었어요. 그냥 가족끼리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은 영화입니다

8. 기생충 

TVN 오후 10시 30분 (10월 3일 토요일)

기생충 어마어마한 영화로 등극을 했죠. 국내 해외 가릴 것 없이 대박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까지 보지않았습니다. 봐야지 봐야지하다가 지금까지 미루고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주변지인들에게 이 이야기를 하면 아직도 안봤냐고 빨리보라고라는 말을 굉장히 자주 들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미루지 말고 꼭 봐야겠습니다.

10월 4일 일요일

9. 시동

MBN 오후 9시10분 (10월 4일 일요일)

이 영화도 재미있으면서도 감동이 섞인 영화라서 제가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이지만 한편으로는 많이 아쉬운 영화이기도 합니다. 일단 캐릭터들의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님들이 대단했어요. 아쉬운 점은 마지막 결말과 영화의 마지막부분들인데요. 갑자기 마무리가 되면서 끝이 나서 많이 아쉬움이 남는 영화입니다. 아무튼 추천합니다!!

10. 7번방의 선물

EBS1 오후 10시 35분 (10월4일 일요일)

당시에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영화로만 생각을 했짐나 지금 와서 다시보니깐 류승룡 배우님의 연기가 정말 대단했고 다른분들의 연기 또한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중간부터는 약간 비현실적인 부분들이 있지만 그래도 정말 재미있고 감동이 넘치는 영화로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예승이~는 아직까지 잊혀지지 않았네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2020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