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롤드컵 조추첨 결과 및 일정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2022 롤드컵 조추첨 결과 및 일정

by 우리들의 세계 2022. 9. 13.

2022 롤드컵 조추첨 결과 및 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pc방 점유율 부동의 1위 리그오브레전드게임 관련해서 알려드릴 것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드디어 2022 롤드컵 조 추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에게 리그오브레전드는 학창시절 게임인데요. 벌써 출시한지 11년이나 됬다는 것이 믿겨지지않네요.. tmi였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일정

롤드컵 일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작은 9/29일부터 11월5일 까지 진행합니다.

개막은 멕시코시티의 아르트스 페드레갈 아레나 e스포츠 경기장에서 개막을 하고 플레이 인 스테이지를 진행합니다.그리고 10월7일부터 그룹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그 후로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전세계 24개의 팀이 진출을 하게됩니다.

2. 플레이 인 스테이지 

우선 플레이 인 스테이지 조추첨 결과입니다. b조가 좀 치열할 것 같네요. 총 12개의 팀이 경쟁을 하게 됩니다.

플레이 인 그룹 스테이지는 단판제로 진행이 되며 각 조의 1위는 그룹 스테이지로 바로 올라갈 수 있으나 1등이 아닌 팀은 녹아웃 스테이지를 통해서 그룹 스테이지로 올라갈 수 있는 방식입니다.

2. 그룹 스테이지

그룹 스테이지로 바로 올라온 팀입니다. 총 12개의 팀이고 플레이 인 스테이지를 통해서 올라오는 팀이 더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조추첨 결과는 재미있네요. 담원기아는 좀 힘들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롤드컵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기때문에 한편으로는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는 어느 팀이 우승할지 벌써 두근거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