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망했다 구대륙 자사지역 공략(모바일 방치형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게임이 망했다 구대륙 자사지역 공략(모바일 방치형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20. 7.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 게임이 망했다라는 게임 공략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게임 이름이 "게임이 망했다"입니다. 실제로는 망하지 않았어요!! 

한 때 인기 순위 1위를 몇 주 동안 차지했던 게임이었는데요. 어느 순간 내려가 있더라고요. 그래도 옛날 생각이 나서 다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게임이 망했다는 방치형 게임인 만큼 자동사냥이 중요한데요. 그럼 어디 지역을 돌려야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물리덱입니다.)

1. 자동사냥 지역 찾는 방법

우선 월드맵에서 자신 딜러가 몬스터를 한방으로 죽일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자신의 덱 레벨보다 낮은 곳 위주로 찾아보시면 됩니다.

신대륙은 자사 지역이 소트롱, 도끼, 닺맨으로 거의 고정이지만, 구대륙에서는 특정지역에서 사냥을 하는것이 아닌 자신의 덱으로 가장 빨리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랩타입

위에 방법처럼 1방에 죽일 수 있는 지역을 찾으셨으면 랩타임이라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랩타임은 10번의 측정을 통해서 1시간당 얼마를 벌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이 측정을 통해서 1시간에 많이 버는 지역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랩타임이 20초 이하인 곳에서 사냥을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랩타임 보상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랩타임은 월드 전체 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3. 자동 사냥 지역은 마법석

자동 사냥지역을 선택할 때는 마법석을 캘 수 있는 곳에서 사냥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주간 퀘스트를 위해서 아레나를 캐야 할 때는 아레나를 캐는 곳에서 자동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냥 방치를 하실 때는 마법석을 캘 수 있는 곳에서 자동 사냥을 하셔야되요!!

게임이 망했다는 방치형 게임이지만 해야 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마법석을 많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기서 사냥을 하시는 것이 좋아요. 다른 컨텐츠에 대해서는 따로 공략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4. 덱 구성

기본적으로 덱은 메인딜러 1명, 서브딜러 1명, 탱커 1명, 힐러 1명, 버퍼 1명으로 구성을 합니다. 솔직히 덱구성은 취향것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스킬1방인 곳에서 사냥을 할 것이기 때문에 메인딜러만 중요합니다.

만약에 1방컷이 아니라 아슬아슬하게 깨는 곳에서 사냥을 하시면 탱커와 힐러는 필수입니다. 

저의 메인딜러는 현재 이오입니다. 이오는 자동사냥에서는 별로 안좋다는 평이 많죠. 그래도 사용 못할 정도는 아니라서 현재 키우고 있습니다. 다른 컨텐츠에서도 유용하게 사용이 되고요.

5. 자동사냥 캐릭터

저는 자동사냥을 이오를 메인 딜러로 키우고 있지만, 자동사냥으로 근접에서는 아셰가 현재는 압도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아셰와 이오는 자연수급이 불가능해서 둘 다 동시에 키우기에는 성장이 너무 더딜 것 같아서 저는 이오 먼저키우고 아셰를 키울 예정입니다.

아셰를 먼저 키우고 이오를 키우셔도 무방합니다. 요즘에는 이오와 아셰는 거의 필수로 키워야 하는 캐릭터인 것 같네요.

무과금으로 방치형 게임을 하면서 느낀 점인데요. 무과금으로 플레이 하면 무조건 시간이 답입니다. 시간을 누가 더 많이 투자를 하느냐에 따라서 성장을 얼마나 하는지 갈리는 것 같아요.

게임이 망했다고 마찬가지로 시간투자가 답입니다.

이상으로 게임이 망했다 자동사냥 지역 공략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