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등급표 - 확률 실화인가요?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등급표 - 확률 실화인가요?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1. 19.

세븐나이츠2 등급표 - 확률 실화인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나이츠2 등급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어제 세븐나이츠2가 공식출시 하면서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도 사전예약을 하고 어제부터 시작을 했는데요. 

기존의 세븐나이츠와는 완전히 다른 시스템 다른 게임이더라고요. 2D에서 3D로 많은 변화가 있었고 유저의 반응 또한 많이 갈리는 상황입니다. 어쨌든 여러분들이 궁금한건 세븐나이츠2 등급표맞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세븐나이츠2 등급

기존 세븐나이츠에는 1성2성이 있다면 세븐나이츠2는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전설+ > 전설 > 희귀+ > 희귀 > 고급 > 일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희가 뽑아야할 영웅은 전설등급 이상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1. 전설+ 등급

전설+등급으로 세인, 밍, 발데르, 코제트가 있습니다. 등급마다 서브이름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전설+등급은 극악의 확률을 자랑하고 있죠...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0.01%입니다. 4명의 영웅의 확률을 다 합쳐도 0.4%입니다. 전설+를 노리는 것도 좋지만 정신건강을 위해서는 그냥 전설나오면 넘어가도록 하자구요.

2. 전설등급 

우리가 노려야할 등급입니다. 만약 영웅뽑기10회에서 전설등급 이상이 안 나오면 리세마라를 해야되요 ㅜㅜ 리세마라 하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확인하세요~~

세븐나이츠2 리세마라하는 방법 - 안하면 손해


세븐나이츠2를 계속 플레이할 생각이 있으시면 무조건 전설등급 1개는 가지고 시작을 해야 수월합니다. 그냥 나오는데로 플레이를 하면 나중에 힘들어지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저는 리세마라3번만에 전설등급 레이첼이 나와서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설 아일린이 뽑기에서 나오면 다시 리세마라 해야됩니다.... 전설 아일린은 출석7일차에 무료로 주기 때문에 다른 영웅을 얻어가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

3. 희귀+등급

여기부터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뽑아야하는 것은 전설등급 이상이니깐요. 만약 전설등급이 나왔다면 희귀+에서는 렌이 가장 쓸만합니다.

4. 희귀등급

여기서는 세인, 샤이, 윈디고가 좋습니다. 우선 세인은 필수라고 생각이 드네요. 세인은 전설+, 희귀등급에만 존재하는데 전설+는 거의 포기해야하는 수준이라서 희귀등급 세인으로 딜을 채워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5. 뽑기는 무존건 10회

루비는 무조건 1100개를 모아서 10회뽑기를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1회뽑기로 10번을 하려면 1200루비가 들지만 10회는 1100개입니다. 루비 100개 무시 못합니다.

그리고 체감상 10회가 전설등급이 더 잘나오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세븐나이츠2 등급표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