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리세마라하는 방법 - 안하면 손해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 리세마라하는 방법 - 안하면 손해

by 우리들의 세계 2020. 11. 22.

세븐나이츠2 리세마라하는 방법 - 안하면 손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시2일만에 인기순위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 리세마라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세븐나이츠를 했었던 유저이고 세븐나이츠2를 굉장히 기대를 하면서 기다리던 게임이었습니다.  그리고 세븐나이츠2는 리세마라를 할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호락호락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해본게임 중 리세마라가 가장 길고 힘들었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루비1100개 모으는 방법 (1~5번)

    • 리세마라 하는 방법 (6번) 

1. 리세마라의 뜻?

우선 리세마라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설명을 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리셋 마라톤이라는 일본어입니다. 줄여서 리세마라라는 단어가 됬습니다. 

뜻은 게임을 시작하고 원하는 캐릭터,영웅이 나올때까지 처음부터 다시하는 것을 반복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우리가 리세마라를 해서 얻어야할 영웅은 전설등급 이상입니다. 영웅등급표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세븐나이츠2 등급표 - 확률 실화인가요?

전설영웅은 테두리가 빨간색입니다. 빨간테두리가 나오지 않으면 리세마라를 해야하니 참고하세요. 이제부터 리세마라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2. 이벤트 튜토리얼 가이드 미션

우선 리세마라의 목적은 10회 영웅뽑기입니다. 영웅뽑기에서 사용되는 재화는 루비라는 것입니다. 루비를 1100개를 모아야 10회 영웅 뽑기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전설이 안 뜨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니 참고하세요.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이벤트에 튜토리얼 가이드 미션이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마스터리 튜토리얼까지 진행을 하시면 루비가 1100개가 됩니다. 물론 여기서 1100개의 루비를 전부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서 700개정도의 루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메인퀘스트 보상

메인퀘스트를 진행하시다 보면 퀘스트가 끝날 때 30루비씩 얻을 수 있습니다. 메인퀘스트와 튜토리얼 가이드 이벤트랑 같이 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 미션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미션이라는 것이 뜹니다. 여기서는 영웅이 죽지 않고 클리어를 한다면 루비1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위에서 설명한 튜토리얼 가이드 이벤트에 마스터리까지 진행을 하면 1100개가 된다고 말씀드렸죠?

그렇게 되려면 미션과 메인퀘스트 가이드 이벤트까지 다 합치면 1100개가 됩니다. 만약 미션을 깨지 못하고 넘어간다면 10~30개 정도 부족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 영웅 10회뽑기

루비가 1100개가 모이면 10회뽑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전설등급이 뜨면 불빛이 빨간색으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금색은 희귀, 파란색은 고급이니 참고하세요. 여기서 만약 전설이 뜨지 않는다면 다시해야합니다.

6. 다시하는 방법

뽑기를 했는데 전설이 뜨지 않았다면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깔아서 진행을 해야합니다. 정말정말 귀찮은 작업입니다. 참고로 저는 리세마라 3번을 해서 전설 레이첼을 얻었습니다.

리세마라 하는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정도 걸렸습니다.(재설치 시간 포함) 여기서 꿀팁!! 공기계,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리세마라를 하면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공기계1대와 제 휴대폰 1대 총 2대로 진행을 했습니다.

그리고 세븐나이츠2는 초반부에 자동이 아니라 수동으로 조작을 해야한다는 점이 있어서 정말 귀찮더라고요.

7. 가장 중요한 계정연동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을 빼먹을 뻔 했네요. 리세마라는 진행하는 동안은 계정연동을 하시면 안 됩니다. 재설치 후 그냥 플레이를 하시면 자동으로 게스트로 진행이 되니 참고하세요!!

계정 연동은 전설 영웅이 뜨고 나서 연동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세븐나이츠2 리세마라 하는 방법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