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리프트 티어표 최신버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와일드 리프트 티어표 최신버전

by 우리들의 세계 2021. 2. 12.

와일드 리프트 티어표 최신 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대를 품고 기다리던 게임, 와일드 리프트가 작년 10월에 출시를 했죠. 저도 그 당시에 사전예약을 하고 게임을 즐겼습니다. 최근 들어 pc게임을 모바일로 전환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들이 많았죠. 그리고 와일드 리프트도 그중 하나였습니다. 

아무래도 pc보다는 스마트폰이 접근성이 더욱 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상관없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커져서 pc게임들이 많이 모바일로 전환을 하는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와일드 리프트 티어 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에서 캐릭터 많으면 당연히 티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컨트롤에 따라서 하위 티어가 캐리를 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힘들겠죠? 그래서 여러분들의 승리를 위해서 티어표를 가지고 왔으니 참고하세요!!

원딜

1 티어는 코르키, 미스포춘, 징크스입니다. 원딜의 1티어는 서폿과의 조합이 잘 맞는다면 티어 상승이 있는 것 같아요. 현재 서폿 1티어는 룰루입니다만 룰루는 어떤 원딜과도 잘 맞고 그 다음 티어인 브라움과 알리스타인데 서폿이 탱킹을 할 때 딜을 얼마나 빨리 많이 넣느냐가 관건이겠네요.

서폿

서폿의 1티어는 룰루입니다. 현재 게임을 진행하면 룰루가 없는 판이 없을 정도로 좋고 핫합니다. 그러니 서폿을 할 때 상대방이 룰루를 픽하지 않는다면 무조건 룰루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룰루를 연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2티어로는 브라움과 알리스타입니다. 둘 다 탱키함과 강력한 cc 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미드

지금 미드 라인 1 티어로 아우솔, 오리아나, 코르키입니다. 코르키는 원딜에서도 1티어이지만 미드라인에서도 1티어입니다. 오리아나가 너프를 먹긴 했지만 아직까지는 1티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미드라인 1티어 코르키는 ap라는 점 참고하세요.

정글

정글 라인 1 티어는 올라프와 리신입니다. 리신은 잘 쓰면 정말 좋은 챔피언이지만 컨트롤이 부족한 상황에서 사용을 하면 하위 티어만도 못한 챔피언이니 충분한 연습을 하고 난 후에 랭킹전에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올라프는 리신의 비하면 컨트롤이 어렵지 않습니다. 무난하게만 커도 1인분을 하는 챔피언이니 올라프를 연습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네요.

탑 바론 라인

1 티어로 카밀, 올라프, 아칼리입니다. 2 티어에는 한타에서 큰 역할을 하는 챔피언 위주로 선정이 되었네요. 

이상으로 와일드 리프트 티어표 정리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