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직업 추천 (모바일게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검은사막m 직업 추천 (모바일게임)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사막m이 출시했을 때 열심히 하다가

접었던 검은사막m을 다시 깔았습니다.

며칠 전 v4를 사전 예약하여 플레이했었는데 정말 실망했어요.

그 이유가 현질 유도가 너무 심해요 ㅡㅡ

그래서 그래픽도 타격감도 훨씬 좋은 검은사막m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검은사막m 직업추천을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검은사막m의 그래픽이 가장 좋은 거 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저는 가장 최근에 나온 란이라는 캐릭터를 키우고 있습니다.

3일 동안 57 레벨을 찍었네요.

예전과는 달리 레벨을 쉽게 올릴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복귀 신규 유저의 보상도 좋아 성장이 빨라서 재밌어요.

지금부터 소개할 캐릭터는 순위가 아니라 그냥 추천입니다.

첫 번째 직업은 레인저입니다.

레인저는 검은사막m이 출시했을 때부터 

나왔던 직업입니다.

레인저는 원거리 공격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직업입니다. 

모든 직업은 60 레벨을 달성하면

각성과 계승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는 각성, 계승 둘 다 좋아서 추천드리는 직업입니다.

우선 윈드 워커는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기가 좋은 직업입니다.

하지만 과금 유저에게는 조금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상위 티어로 갈수록 딜 계수가 부족해 

비슷한 전투력과 붙으면 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2번째 추천드릴 직업은 헌터입니다.

헌터는 지금까지도 최상위 티어에 있는 직업입니다.

그리고 원거리 직업답게 사냥에도 아주 제격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3번째 추천드릴 직업은 자이언트입니다.

자이언트도 검은사막m이 처음 출시했을 때도 

있었던 직업입니다만 외모 때문인지 인기가 많지 않았어요.

그래도 지금은 상향을 받아 인기를 아주 많이 

얻고 있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디스트로이어는 가장 최근 업데이트 때 엄청난 버프를 

받고 최상위 1 티어로 확정됐어요.

그 이유가 경공이라는 스킬이 란에게만 존재했는데

최근 패치로 디스트로이어에게도 경공이 생겼고

무적 스킬의 쿨타임이 4초로 엄청나게 좋아졌어요.

디스트로이어로 갈아타는 유저들도 많이 있어요.

타이탄은 계승이 나왔을 때부터 

넘사벽의 효율이라서 많은 유저가 플레이했던 직업입니다.

타이탄은 근접에도 불구하고 pvp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직업으로 란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현재 제가 키우고 있는 직업입니다.

사냥도 시원시원해서 플레이하기 좋은 직업입니다.

현재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는 저는 아직까지 막히지 않고 

플레이 중입니다.

 

지금까지 검은사막m 직업추천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