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우라라 속성에 대한 공략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이 글은 제 생각과 다른 유저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글을 작성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속성은 펫 속성과 직업 속성 2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오늘은 직업 속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속성을 보면 3가지로 나누어집니다.
힘, 체력, 마스터리로 나누어집니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5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벨에 따라 찍을 수 있는 한계점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잘못 찍으신 분은 초기화를 할 수 있어요.
맨 처음에 초기화는 무료이고 그다음부터는 불가사리 10개가
소모되니 참고해주세요.
우선 체력 스텟입니다.
체력은
생명력 = 피통
차단 = 차단 시 받는 피해가 감소한다
회피 = 회피 확률 증가
의 능력치를 향상해줍니다.
마스터리
방어 = 받는 피해 감소
치명타 = 치명타 시 확률 증가
인내 = 치명타 확률과 피해 감소
힘
공격 = 공격력 증가
명중 = 공격 시 피해를 입히는 확률 증가 (기본 95%)
파괴 = 치명타 피해 증가
이제부터 가장 중요한 직업 속성 분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탱커(전사, 격투가)를 제외한 힐러 딜러는 = 302
여기서 질문!!
302란?
스텟 3개를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3포인트 0포인트 2포인트의 순서대로
찍으라는 이야기입니다.
전사 = 023
격투가 = 032
여기서 의문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왜 힐러가 체력을 올리지 않고 힘을 올리냐
체력을 올려서 회피 능력과 생존력을 올려 오래 사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파티원의 회복량입니다.
힐러의 역할은 회복을 시켜주는 역할이니깐요
힘을 찍으면 치명타 피해 증가 능력이 올라갑니다.
여기서 힐러도 치명타가 존재하며 그게 회복 스킬에 적용이
됩니다. 그래서 회복을 더 많이 시켜줄 수 있기 때문에 302로 올려주는 겁니다.
다음에는 펫 속성에 대한 공략 글을 올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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