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최신 업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최신 업데이트

by 우리들의 세계 2023. 1. 29.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최신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래곤라자 오리진이라는 게임 쿠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최근에 시작한 게임인데요. 저는 게임을 시작하면 무조건 게임의 쿠폰이나 공략글을 찾아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기에 쿠폰이나 공략글이 중요합니다. 

 

드래곤라자 오리진을 하면서 온라인에서 쿠폰을 찾기가 조금 힘들더라고요. 있더라도 기간이 지난쿠폰이거나 없는쿠폰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사용가능한 쿠폰을 찾아서 올리기로 했습니다. 

 

쿠폰 중에 소환권 및 여러 아이템이 있으니 리세마라를 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으니 얼른 쿠폰사용하세요~~

2022xmas1 xmas2021
dragono dragon2023
draorigin draorigin11
dbrakszkvcc doenfslfon
fgbnqsdrtu ioljhfredg
oiughte oilhtgfred
​welcome2023  
   

쿠폰을 사용하시고 메인퀘스트만 밀어도 55렙찍기 쌉가능입니다. 무과금으로 괜히 시간버리지 마시고 쿠폰사용해서 2일 안에 55찍고 먼저 시작한사람들 따라잡아요!!

 

전 여기서 영변은 못 얻었지만 펫은 건졌네요. 곧 50을 찍고 나서 영변노려봐야할 것 같아요.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