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최신 등급표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최신 등급표

by 우리들의 세계 2022. 9. 18.

00000000000000000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최신 등급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오늘의 주 핵심 내용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최신 등급표입니다. 

세븐나이츠는 중학교 시절에 한창 유행을 했었는데 어찌어찌 지금까지 잘 살아있는 게임 중 하나네요. 고등학생 때까지 안 하다가 오랜만에 보는 캐릭터들도 있고 처음 보는 캐릭터들도 있는데 예전 기억들이 떠오르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레이첼

첫번째 영웅은 레이첼입니다. 일단 무과금 유저도 쉽게 얻을 수 있는 영웅입니다. 그리고 조합으로 얻을 수 있는 영웅 중에서는 가장 좋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효율면에서 좋은 영웅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무과금 유저는 무조건 키워야 하는 영웅입니다. 필수!! 현제 pvp, pve 둘 다 효율이 좋아서 과금러도 육성을 하는 영웅입니다.

2. 태오

두번째 영웅은 태오입니다. 일단 pvp에서 불굴을 가지고 있어서 즉사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태오는 각정 후 효율이 더 좋아지는 영웅입니다. 그리고 다른 영웅들과의 시너지도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3. 루시아

루시아는 원거리 딜러로 기본 공격 속도가 빠르며 광역기, 폭딜도 넣을 수 있어서 PVE에서는 압도적 0티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PVP가 좋지 않냐. 절대 아닙니다. 원거리 딜러 중에서도 TOP3안에 들어갑니다.

00000000000000

PVE에서 상성이 아닌 이상 보스는 거의 녹는 수준입니다. 미친 딜량을 자랑하는 영웅입니다.

4. 에이스

에이스는 요즘 바람 속성 중에서 가장 떠오르는 영웅입니다. 모든 콘텐츠에서 활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5. 크리스

크리스는 현재까지 근접 영웅 중 가장 강력한 딜을 가지고 있는 영웅입니다. PVP에서 원킬이 가능한 영웅입니다. 보스전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000000000000000000

조합으로 얻을 수 있어서 비교적 각성이 쉬운 편입니다. 게다가 재료가 덜 들어가서 다른 4성보다 빨리 각성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6. 카린

카린은 3성이지만 태생 4성보다 더 좋은 영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4성에 힐러가 없는 것도 아닌데 3성 카린이 그냥 씹어먹는 수준입니다. 그리고 3성이라서 각성도 쉬워서 무과금 유저라면 카린, 레이첼은 필수로 육성하는 추세입니다.

카린은 진짜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하며 딜, 탱, 힐 모두 가능한 유일무의한 영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