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7.5 분노날개 길드 쉬바나 자야 제이스 덱 공략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롤토체스 7.5 분노날개 길드 쉬바나 자야 제이스 덱 공략

by 우리들의 세계 2022. 9. 13.

롤토체스 7.5 분노날개 길드 쉬바나 자야 제이스 덱 공략

안녕하세요. 롤토체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그런 게임이죠. 운빨망겜이라고 욕을해도 계속하게 되는 게임이죠. 제가 그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덱은 현재 1티어라고 불리고 있는 분노날개 길드덱입니다. 워낙 사기덱이다 뭐다해서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해봤는데 중간 운영하는게 조금 힘들고 그외에는 하기 편한덱이였습니다. 머리를 쓰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쉬운덱이니 여러분들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는 덱이니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하겠습니다

  • 덱 구성
  • 핵심 시너지

1. 덱 구성

우선 최종 덱 구성입니다. 메인 탱커역할은 제이스이고  메인 딜러가 자야입니다. 쉬바나는 상황에 따라서 딜템을 주기도 하고 탱템을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상황판단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남는 템을 쉬바나에게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야의 위치는 최대한 멀리 배치를 하면 되고 제이스와 헤카림 상대가 많이 몰린곳에 배치하면됩니다.

2. 핵심 시너지

우선 이 덱은 시즌7 분노날개 자야 덱에서 이번 시즌에 제이스가 추가된 덱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시즌7에서 이 덱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익숙한 덱일 수도 있습니다. 달라진 점이라고는 제이스가 추가 된 것과 빌드업과정에 쌩쌩이가 추가된 것 이외에는 별로 없네요.

이 덱의 핵심 딜러는 자야입니다. 그런데 이 덱에도 취약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앞라인을 무시하고 뒷라인 먼저 때리는 덱들이 카운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시로 암살자덱이 있습니다. 자야가 녹으면 이덱은 무용지물이나 마찬가지입니다...

3. 후기

우선 이 분노날개 길드 덱을 하는 사람이 판마다 계속있어서 챔피언을 찾는 것이 좀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암살자 덱을 만나면 딜러가 녹으면서 게임이 힘들어지고.. 그래도 좋긴 좋더라고요. 익숙한 빌드라서 사용하기도 쉽고 하지만 인기가 많다는 점이 단점이 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