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9월 인기순위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9월 인기순위

by 우리들의 세계 2022. 9. 13.

모바일게임 9월 인기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인기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신규게임도 많이 나오고 있지만 막상 해보면 다 비슷비슷한 게임인 것같고 게임의 흥미가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저는 항상 새로운게임을 찾아다니네요.

그래서 오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기준 인기순위 TOP5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플레이 해본 게임도 있고 하지 않은 게임도 있습니다. 제가 직접 플레이해본 게임은 저의 경험을 토대로 글을 작성한 것이고 해보지 않은 게임은 게임리뷰를 통해서 작성된 것임을 참고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TOP5 - 엑자일 :어벤징파이어

5위는 엑자일 어벤징파이어입니다. 다른 RPG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자동사냥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다른RPG게임과 다르게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 유저는 광고는 정말 잘 만들었는데 게임은 왜이러냐라고 하는 유저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픽은 정말 기대했는데 기대이하이다라는 반응도 많네요.

지금 정식오픈 기념으로 쿠폰과 다이아를 많이 지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람이 너무 몰려서 캐릭터가 생성이 불가능한 서버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직 오픈초기단계라서 오류가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4. TOP4 - 신선놀음 : 이모털월드

4위는 신선놀은:이모털월드입니다. 이 게임도 직접 해보지는 않았지만 광고로 굉장히 많이 접한 게임입니다. 너무 많이 봐서 광고 대사까지 외워버릴 정도입니다. 

이 게임은 방치형MMORPG게임입니다. 컨텐츠는 많이 있으니 할게 없다는 소리는 안나오는 게임이고 나름대로 스토리도 있고 이펙트와 브금도 배경에 맞게 나와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이게 웹툰이 원작이라서 웹툰을 보신분들도 많이 플레이 한다고 합니다. 저도 방치형게임은 정말 많이 했었는데 리뷰를 보면 다른 방치형과 무언가 다르다는 평이 많이 있네요. 

저도 플레이해봐서 다른 방치형게임과 무엇이 다른지 느껴봐야겠습니다. 신박한것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3. TOP3 - 천하제일검

3순위는 천하제일검입니다. 이 게임도 직접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사실하고싶지 않았습니다. 왠지 모를 중국형RPG냄새와 기적의검이 생각이 나서 선뜻 손이 가지않았습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고 다른분들 중에서는 재미있게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리뷰를 통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일단 많이 퍼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장이 쉽고 빠르며 방치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컨텐츠도 많고 무엇보다 소과금으로 플레이해도 만족도가 높으며 현실유도가 심하지 않다는 평이 대부분이네요.

4. TOP2 - 공포의 술래잡기

이 게임은 온라인게임으로 유저와 유저가 만나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임이라서 제가 친구와 함께 해본 게임입니다. 일단 저의 경험을 토대로 말씀을 드리자면 처음 할 때는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트롤짓을 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공략집을 보고 게임에 대해서 이해를 한 뒤 게임을 플레이를 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별로 능력치가 다른데 캐릭터를 모으기위해서는 다이아를 모아야합니다. 하지만 다이아모으기가 정말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캐릭터빨이 있는 것이 단점입니다.

결론은 친구들끼리 플레이하기 좋다. 하지만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면 트롤짓하기 쉽다.

5. TOP1 - 탕탕특공대

이것도 제가 직접 플레이해본 게임입니다. 광고도 많이 봤고 주변에서 이 게임을 많이 하길래 저도 플레이하게 됬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스테이지를 깨면깰수록 어려워지고 템빨이라는 것이 존재하지만 어느정도는 손컨으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후반부에는 움직이지도 않고 다 때려잡는 것을 보면 정말 만족감을 느끼는 게임입니다. 아무튼 생각외로 정말 재미있었던 게임입니다. 할 게임이 없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참고하시고 재미있게 게임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