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0 서폿 자이라 템트리 및 룬 공략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롤 시즌 10 서폿 자이라 템트리 및 룬 공략

by 우리들의 세계 2020. 8. 19.

롤 시즌 10 서폿 자이라 템트리 및 룬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서폿 자이라 템트리와 룬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딜유저 인데 서폿 자이라는 많이 만나보지 않았는데요. 

가끔씩 만나면 굉장히 상대하기 싫은 상대라는 것만 기억에 남네요. 특히 속박에 소환까지 걸리면 엄청 아팠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템트리

- 룬

- 스펠

- 스킬

1. 템트리

시작 - 주문도둑, 물약

이건 기본인거 아시죠?

1코어 - 리안드리

자이라의 w와 패시브인 씨앗이 리안드리와 시너지가 너무 좋아서 꼭 가줍시다.

2코어 - 라일라이

여러분 자이라는 딜러가 아니라 서폿입니다. 라일라이로 딜과 탱 그리고 슬로우까지 챙겨줍시다. 

3코어 - 모렐로

모렐로도 자이라의 패시브와 w 스킬이랑 잘 맞는 아이템입니다.

4코어 - 정령 or 벤시

자이라는 생존기가 없고 물몸이라서 둘 중 하나를 가줍시다.

신발 - 마법사

이건 고정입니다!! 

2. 룬

룬은 유성 or 감전 둘 중 하나를 취향것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유성은 무난하며 딜교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감전은 스킬만 잘 맞춘다면 폭딜을 넣을 수 있는 룬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감전은 유성보다 라인전을 강하게 가지고 갈 수 있지만 스킬을 많이 맞추지 못한다면 그냥 유성으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3. 스펠

점화 -점멸

자이라는 순간폭딜이 나오는 챔피언이라서 점화로 킬각을 내기 쉽습니다.

탈진 -점멸

탈진도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상대방에 암살자가 많거나 원딜이 생존기가 없다면 탈진을 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4. 스킬 

자이라는 씨앗만 잘 활용하면 순간 폭딜, 원딜 삭제가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잘 맞추고 콤보만 잘 넣는다면 캐리가 가능한 챔피언이죠... 이건 모든 챔피언한테 해당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잘 맞추고 콤보를 잘 넣어서 캐리 못하는 챔피언은 없을 거 같네요.

이상으로 롤 시즌 10 서폿 자이라 템트리 및 룬 공략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