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게임 세계수키우기공략(강화편)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힐링게임 세계수키우기공략(강화편)

by 우리들의 세계 2019. 4. 21.
오늘은 모바일힐링게임 세계수키우기공략글을 작성하려고합니다.
저도 게임을 플레이한지 얼마되지않아서 잘 알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공카에서 지식을 얻고 제가 지금까지 해온 것을 바탕으로 공략글을 쓰려고합니다. 제 방식이 맞다 틀리다가 아니라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게임은 자신이 즐기기위해서 하는겁니당

오늘 공략을 해볼 컨텐츠는 강화입니다.
강화는 크게 4가지로 나누어집니다.
클릭당 효과,클릭당에너지,초당에너지,초당에너지 배율
이렇게 4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하나씩 차례대로 소개시켜드리도록하겠습니다.

클릭당효과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색 영원이라는 것이 5가지가 나옵니다.
영원을 강화하려면 영원한 잔재라는 재료가 있어야되는데요. 이 재료는 탐험이나,실체화된 악몽을 잡았을 때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원은 4가지의 단계가 존재합니다
(희미한 - 뚜렷한 - 빛나는 - 찬란한)이렇게 4단계가 존재하며 찬란한 이후에는 등급이 올라가지않습니다. 그리고 영원은 MAX레벨이 존재합니다.
붉은빛영원은 클릭당에너지를 올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영원한 잔재로 가장먼저 강화를 해주셔야되요.
효과가 굉장히 커요 초반에는...

푸른빛영원은 클릭시 일정확률로 정령이 따뜻한 손길을 사용하는 효과입니다. 푸른빛 영원은 MAX찍기가 생각보다 쉬우니 붉은빛을 강화하고 남은걸로 강화를 해도 충분히 MAX를 찍으실겁니다

초록빛영원은 클릭시 일정확률로 정령을 획득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도 중요합니다.
나중에 정령으로 유적지를 강화해야되는데 정말
부족합니다. 붉은빛과 초록빛 이 두가지 영원은 비슷하게 올려주세요.

노란빛영원은 클릭시 일정확률로 따뜻한 손길을 한번 더 사용을 하는효과가 있습니다.
이것도 푸른빛과 마찬가지로 붉은빛,초록빛을 강화하고 남은걸로 강화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얀빛영원은 저도 아직 못열었는데요.
에너지 결정체라는 재료로 획득이 가능한데요.
이게 에너지결정체라는것을 만드는게 엄청힘들어요 ㅜㅜ
그래도 이것을 획득하고나서는 클릭당 에너지가 엄청나게 올라간다고합니다.

클릭당 에너지(따뜻한 손길)
말 그대로 터치를 할때 에너지를 얻는 획득량을 강화해주는 곳입니다. 강화는 에너지와 정령으로 강화를 할 수 있는데요. 정령으로는 절대하지마세요. 무조건 에너지로만 해주세요.
따뜻한 손길을 올려주면 정령을 올려주는것보다 에너지가 빨리 모이는것은 있지만 손가락이 굉장히 힘들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정령소환
정령소환은 초당에너지를 얻는량을 올려주는 곳입니다. 이것또한 에너지와 정령으로 강화가 가능한데요. 이것도 정령으로 강화를 하는건 절대금지입니다. 정령으로는 유적지만 강화하세요.. 그래도 부족한게 정령입니다.
에너지로만 강화를 해주세요
그리고 정령이펙트를 OFF해서 스마트폰 발열을 줄여주세요. 은근히 세계수키우기가 발열이 심하더라고요.

초당에너지 배율입니다.
이게 뭐냐하면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수입니다
레벨 5까지는 에너지와 정령으로 올릴 수 있지만 그 다음부터는 세계수를 초월을 해야만 정령의 갯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정령이 많을수록 손가락이 덜 아프겠죠? ㅎㅎ

세계수키우긴는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따손파,정령파
둘다 메리트가있지만 하얀빛 영혼을 오픈하고 나서부터는 차이가 어마어마해서.... 그래도 그전까지는 정령이 좀더 좋다고는 합니다.
이상으로 세계수키우기 강화공략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