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지칠땐 힐링게임(세계수키우기)
본문 바로가기
">
게임/모바일게임

힘들고 지칠땐 힐링게임(세계수키우기)

by 우리들의 세계 2019. 4.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삶이 지치고 힘들때 할만한 모바일 힐링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저는 취미가 밖에서 하는 취미가 없어서 집에서 취미생활을 하는 집돌이입니다.
그런 저에게 집에서 힐링할만거는 제가 좋아하는 게임뿐이더라고요. 그중에서 집돌이가 추천하는 모바일 힐링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출시는 2016년에 했고 출시 당시에 친구와 함께했었던 게임입니다.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네요
그리고 그때의 저는 터치류 노가다게임을 아주아주 좋아했었죠. 이게임도 터치 노가다게임입니다.
타치하면서 어떻게 힐링이라고 할 수 있냐?라고 말할 수 있지만 할 수 있다고 말하고싶네요.

시작화면입니다.
일단 심플하고 좋아요.
그리고 이 게임의 힐링파트는 브금입니다.
브금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기본브금만 풀려있고 나머지는 클로버라는 캐시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클로버는 퀘스트나 광고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게임에는 돈을 지르지말자라는 주의라서 즉 무과금 ㅎㅎ 개발자에게는 죄송해요

튜토리얼로 간단하게 소개를 해주지만 저는 오랜만이라 어럽더라고요.
그래서 하나하나 다 직접 찾아서해서 고생좀 했어요. 아직 모르는것도 많지만요 ㅜ
네이버에 세계수키우기 공식카페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우선 따뜻한 손길!
클릭당 에너지(돈)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터치를 주로 할 것이다라고 하면 따뜻한 손길을 위주로 올려주세요.
요즘 추세는 따뜻한 손길을 위주로 올린다고 합니당

2번째는 정령소환
정령소환은 1초당 얻는 초당에너지를 올릴수있는 곳입니다. 주로 방치위주의 분들이 강화를 합니다.

이 화면에서 터치를 해서 에너지를 얻고 퀘스트도 깨면서 세계수를 키워나가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힐링은 브금이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그리고 게임을 하다보면 이렇게 필드에 실체화된 악몽이란 녀석도 나옵니다. 악몽을 처리하면 잔재를 얻을 수 있는데 이 재료를 모아서 강화를 하는데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 세계수의 덩치를 키우는 성장입니다.
성장을 하려면 조건을 갖추어야합니다.
초반조건은 에너지와 정령으로 가능하지만 나중으로가면 더 많은 재료를 투입해야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탐험이라는 컨텐츠는 게임위 도움을 주는 아티펙트와 유적지그리고 영원한 잔재를 얻을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탐험입장은 정령을 소모를 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뒤로 갈 수록 소모량이 커집니다. 그럴수록 보상도 커지죠 후후

탐험을 시작하면 이렇게 구체화된 악몽이 나옵니다. 악몽을 마구 터치하면 피가 깍이게되면서 악몽의 피가 다 없어지면 클리어.
60초의 제한시간이 존재합니다.
자신이 깰 수 있는 스테이지까지 깨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탐험공격력을 올리려면 따뜻한손길과 정령소환의 레벨을 올리면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탐험을 성공하면 탐험선물이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데 이게 탐험을 돌때마다 일정 포인트를 줍니다. 물론 제일 마지막스테이지를 하면 포인트를 많이 주겠죠?
탐험 선물에서 나오는것은 아티펙트 선택권,생명의근원,버프,정령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탐험을 하고 그 스테이지를 깨면 이렇게 배경색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에 따라 분위기도 바뀌더라고요 ㅎㅎ

세계수가 많이 성장했쥬 ㅎㅎ
이렇게 금방 성장하는 것이 보여서 하는맛이 나네요. 그래도 카페에가면 고인물들이 ㅎㄷㄷ
너무많아서 저는 그저 완전 뉴비죠 ㅜ.ㅜ

그리고 탐험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세계수의 성장에 따라 탐험 지역이 열립니다.
세계수는 10단계까지 성장이고 그 이후에는 초월 초월다음에 생1,2,3,까지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엄청나게 멀게느껴지네요. 열겜해서 빨리 올려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이게 탐험을 돌면 나오는 아티펙트라는 것입니다.
아티펙트도 등급이 나누어져있습니다.
A,S,SS,SS+,SSS,U급으로 나누어져있으며 각 등급마다 스페셜 아티펙트가있습니다.
아티펙트마다 각자 다 다른 능력이있고 스토리가 있습니다ㅡ 스토리를 읽는 재미도 있네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다음글에 자세히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핳 열겜해서 첫 초월까지 성공을 하게됬네요.

다들 집에서 힐링하면서 게임을 즐기고 싶으시면 세계수키우기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