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0 미드 사일러스 템트리 및 룬 공략, 후반캐리챔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롤 시즌 10 미드 사일러스 템트리 및 룬 공략, 후반캐리챔

by 우리들의 세계 2020. 9. 2.

롤 시즌 10 미드 사일러스 템트리 및 룬 공략, 후반캐리챔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사일러스 템트리 및 룬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일러스가 처음 나왔을 때를 아직까지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궁극기 가 상대방의 궁극기를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니 그럼 한판에 다 다른 궁을 최대 5가지를 써볼 수 있다는 것인데 이것이 정말 신박하고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게임은 즐기기 위해서하는데 사일러스는 궁쓰는 맛에 한다는 이야기도 일리가 있다고 봅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템트리

- 룬

- 스펠

- 스킬

1. 템트리

시작템 - 부패물약

시작은 부패물약을 들고 시작해주세요. 반지는 거의 안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코어 - 벨트

1코어로 무조건 벨트입니다. 버프를 받기도 했고 진입할 때도 좋습니다. 정글 사일러스를 한다고 해도 벨트는 꼭 가는 아이템입니다.

2코어 - 리치베인

2코어는 개인적으로 리치베인을 추천드립니다. 벨트와 리치베인의 딜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3코어 - 존야 or 루덴

3코어는 존야 or 루덴인데 존야로 생존력을 챙기느냐 아니면 루덴으로 딜을 챙기느냐의 선택입니다. 여기는 상황이나 취향대로 가주시면 될 것 같네요..

4코어 - 라바돈 

4코어는 라바돈으로 딜링을 가서 녹여버리는 템트리입니다. 솔직히 3코어까지는 고정이라고 생각이 들고 4코어 이후부터는 자신이 가고자 하는 방향에 따라서 아이템을 구매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신발 - 마법사 or 헤르메스 or 닌자

우선은 마법사 신발을 가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헤르메스는 상대조합이 cc기가 많다면 가면 되고 닌자는 상대 ad가 너무 아프다면 가시면 됩니다.

2. 룬

룬은 정복자,착취 둘 중 취향대로 들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다른룬도 취향대로 들어주셔도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복자를 추천드릴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사일러스에게 다른 룬보다 정복자가 가장 무난하고 효율이 좋다고 생각하는 룬입니다. 감전을 들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감전은 1대1에서 효과를 발휘를 합니다. 특히 초반에는 강력합니다.

하지만 사일러스는 초반에 매우매우 약합니다. 이런 사일러스가 초반 딜교를 통해서 이길경우는 많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결국 감전은 게임의 중후반이 되었을 때 효과를 본다는 생각에 그러면 초반부터 활용이 가능한 정복자를 들고 플레이를 하면 더 좋지 않은가 싶습니다.

3. 스펠

텔포 - 점멸 

탑 사일러스를 한다면 무조건 텔포 점멸입니다. 

점화 - 점멸

미드 사일러스는 점화 점멸을 들고 갈 때도 있지만 텔포 점멸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4. 스킬트리

리메이크 이후 w로 진입을 하고 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사일러스는 한가지만 명심하면 됩니다. w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사일러스가 재미있는 챔피언이고 인기가 있는 이유는 궁극기에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상대방의 궁극기를 내가 강탈해서 사용할 수 있다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사일러스가 어떤 궁극기를 강탈하느냐에 따라서 여러 상황이 나올 수 있고 다양한 변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더 재미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 10 미드 사일러스 템트리 및 룬 공략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