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0 정글 리신 템트리 및 룬 공략, 배달의 민족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롤 시즌 10 정글 리신 템트리 및 룬 공략, 배달의 민족

by 우리들의 세계 2020. 9. 4.

롤 시즌 10 정글 리신 템트리 및 룬 공략, 배달의 민족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정글 리신 템트리 및 룬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리신은 예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유저에게 인기있는 챔피언인 것 같아요. 

특히 리신은 스킬 콤보도 다양하며 궁극기로 배달도 가능하며 도망가는 것에 아주 능해서 더욱 재미있는 챔피언이죠. 정글링도 편한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리신을 잘하는 분을 팀으로 만나면 정말 정말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리신이 픽률이 높은 만큼 리신충도 많이 있더라고요... 아무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하겠습니다.

- 템트리

- 룬

- 스펠

- 스킬트리

1. 템트리

시작템 - 마체테, 충전물약

시작템은 무조건 이걸로 고정입니다. 가끔 충전물약이 아닌 일반 포션을 가지고 가시는 분이 있는데 너무 손해에요 ㅜㅜ 그러니 무조건 충전물약을 사서 갑시다.

1코어 - 사브르 : 용사

1코어로 사브르 용사가 아닌 추적자를 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우선 상황에 따라서 용사 or 추적자를 가시면 되는데 추적자를 가는 경우는 상대팀에 뚜벅이가 많으며 물몸일 경우 추적자를 가면 되는데 보통은 용사를 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2코어 - 칠흑의 양날도끼

2코어를 가기전에 티아멧을 구매를 해주셔야 정글링을 하기 편합니다. 티아멧으로 칼날부리, 돌거북, 늑대를 더 빨리 처리할 수 있어서 초반 정글링이 아주 편하기 때문에 티아멧을 가고 칠흑을 올리도록 합시다.

3코어 - 망자 or 수호천사

우선 수호천사를 가는 경우는 상대팀에 나를 뇌절시킬 수 있는 챔피언이 있다면 무조건 수호천사를 가는 것을 추천드리고 그것이 아니라면 망자의 갑옷을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코어 - 무도 or 스테락

무도는 최근에 개편이 되면서 효율이 굉장히 좋은 아이템으로 떠올 오르고 있으며 리신이랑도 잘 맞는 아이템이어서 3코어로 가는 경우도 많이 있지만 3코어로 가게 될 경우 쉽게 죽는 경우가 있어서 4코어로 올립니다. 스테락을 가셔도 괜찮습니다. 여기부터는 상황에 맞게 가주시면 됩니다. 

신발 - 닌자 or 헤르메스

상대 ad가 잘 컸다면 닌자, cc기가 많다면 헤르메스를 가주시면 됩니다.

2. 룬 

룬은 정복자를 들어도 되고 감전을 들어도 됩니다. 우선 정복자 룬은 상대 정글러가 초식 정글러든 육식정글러든 모두 커버가 가능한 룬입니다.

그래서 리신이 아직 미숙하다면 정복자 룬을 들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전은 극딜 리신을 할 때 들고 플레이 하기 좋은 룬입니다. 룬은 취향대로 들고 게임해용~~

3. 스펠

강타 - 점멸

정글러에게는 강타 - 점멸은 필수입니다. 괜히 점멸 대신 다른 스펠들었다가 욕 먹지 말고 정상적인 스펠 들고 합시다!!

4. 스킬트리

리신은 콤보가 정말 다양하죠. 콤보로 시작해서 콤보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습니다. 

우선 갱을 갈 때는 q를 먼저 사용해서 진입을 하는 것이 아니라 w를 사용해서 근접한 후 e평평e평평w평평 등 일단 때리다가 상대가 스펠을 사용해서 빠지면 q로 따라가서 마무리 혹은 스펠을 안 빼도 마지막에 q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리신은 정글링을 하면서 피 관리를 하기 너무 좋은 챔피언입니다. 정글링을 할 때는 패시브와 w만 사용을 해도 피 관리는 끝입니다. 스킬 사용 후 평타 2대는 꼭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리신의 꽃은 궁극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배달을 할 때는 너무 기분이 좋죠. 그리고 이건 꿀팁인데 와드-방호-점멸-궁보다 점멸-와드-방호-궁이 성공 확률이 더 높고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 10 정글 리신 템트리 및 룬 공략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