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밀크가습기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오아밀크가습기 사용후기!!

by 우리들의 세계 2019. 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미니가습기인 오아밀크가습기에 대해서 후기글을 적어보려고합니다!
건조한날씨에 가장 필수아이템은 가습기!! 들고다니기 편하고 사용하기편한 오아밀크가습기를 소개하시겠습니당

이렇게 이쁘게 된 상자안에 미니가습기가 들어있어요 ㅎㅎ
색상은 민트랑 핑크만 있던거 같았어요.
그리고 친구도 이거사고 좋다고 추천을 해줬는데 그게 생각이 나서 바로 구매를 해버렸지요 ㅜ 나쁜버릇

구성품은 미니가습기,설명서, 연결선만 들어있어요
보조배터리나 충전기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는것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크기가 그렇게 크지않아요
아담하고 딱 좋습니다. 손에도 잘 들어오고 ㅎㅎ
그리고 되게 이쁘네요

가습기를 열면 아주 심플하게 되있네요.
물넣을 공간과 필터로 구성되어있네요.
필터는 교체가능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물을 넣고 6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후 필터는 잘 말려주세요.
필터만 잘 말려주셔도 3개월은 가요.

그리고 설명서에는 물을 90퍼센트 정도로 물을 채우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물을 넣고 뚜껑을 닫고 바로사용하는게 아니라 10분동안 필터가 충분히 젖은상태로 만들어 줘야되서 10분은 전원을 키면 안된다고 합니다. 전원을 킬시 고장의 원인이 된다고 하네요. 조심해야겠어요

가습기가 진짜 단순심플합니다. 충전기 꼽거 저 버튼만 눌러주면 끝???
이렇게 간단합니다. 그래서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것 같네요.

가습기가 생각보다 많이 쎄게 나오네요.
처음에 당황했어요 ㅎㅎ
그래도 만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