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림 다리털 숱제거기!! 솔직한 리뷰
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인트림 다리털 숱제거기!! 솔직한 리뷰

by 우리들의 세계 2019. 7.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리 제모 쪽으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다리에 털이 너무너무 많아서 여름에 반바지를 입기 꺼려지더라고요.

그래서 더워도 긴바지를 입고 다니는데요..

다리털을 다 밀어버리면 너무 어색해서 그러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그대로 방치하면 반바지를 입지를 못하고 ㅜㅜ

매번 일자 면도기로 밀었다가 털이 더 두껍게 자라고 더 빨리 자라는 것 같아서 인터넷을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찾은 것이 다리털 숱 제거기라는 아이템을 알게 되었네요.

다리털을 완전히 밀어버리는 게 아니라 머리숱 치는 개념인 것 같아요.

그래서 바로 구매!! 물론 작년 겨울에.... 

제가 산제품은 인트림 다리털 면도기 남성용입니다.

제가 샀을 때 가격은 잘 기억이 안 나네요 ㅜㅜ 죄송합니다.

현재 검색을 하면 가장 싸게 파는 곳이 3000원대 가격으로 팔고 있네요.

인트림 다리털 면도기를 산 이유가 바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서 구매를 했어요.

짧게 혹은 조금 더 길게 내 마음에 드는 길이로 다리털을 면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바로 충동구매를 한 기억이 있네요.

뒷면을 보면 제품 사용법과 장점이 적혀있네요.

장점

1.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제가 위에서 말했던 점입니다.)

2. 쉐이밍 폼이나 물기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3. 면도날이 직접적으로 피부에 닿지 않아 안전하다.

그리고 사용법은 다른 다리 제모할 때와 똑같이 털이 자라난 반대 방향으로 밀어주시면 됩니다.

 

왼쪽 부분이 짧은 커트용 오른쪽이 긴 커트용입니다.

이제 직접 사용을 해볼 차례이군요. ㅎㅎ

우선 제 다리털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줘야 되는데요. 너무 정리가 안 돼있어서 더러울 수도........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으악!!! 죄송해요 ㅜㅜ

겨울 내내 긴바지에서 숨어있던 제 다리털을 이제 봉인 해제할 때가 된 거 같아요.

저도 반바지가 입고 싶어요

 

음 일단 사용을 한 후입니다.

확실히 눈에 띄게 길이가 짧아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양이 많아 보이네요.... 

인트림 다리털 면도기 후기 정리!

뭔가 한 번에 깎이지 않고 여러 번 밀어줘야 한다는 점과 제가 땀이 많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한번 밀고 나면 털이 안 떨어져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래도 확실하게 하기 전보다는 많이 숱이 줄어들고 길이도 짧아지는 것이 눈에 보입니다.

하지만 다리털의 양과 길이가 길지 않으면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길이가 짧은 쪽도 밀어보았는데 잘 밀리지가 않더라고요.

여기까지 인트림 다리털 면도기 솔직한 리뷰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