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신지글래스 풀커버필름 구매후기(광고아님!!)
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갤럭시 S8 신지글래스 풀커버필름 구매후기(광고아님!!)

by 우리들의 세계 2020. 5. 17.

갤럭시 S8 신지글래스 풀커버 필름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 주에 휴대폰을 떨어뜨렸는데 필름과 액정이 완전히 깨졌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액정은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을 정도로 깨져서 일단은 그냥 사용하기로 했어요 ㅜㅜ

이제 스마트폰도 교체할 때가 되었으니... 그전까지 일단 다른 필름만 붙여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쿠팡에서 검색하다가 신지글래스 풀커버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터치 민감도가 좋다고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전 필름은 두꺼워서인지 무슨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터치가 잘 안되더라고요...

가격은 77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완전히 박살나버린 제 필름입니다 ㅜㅜ

제 역할을 완전히 하지는 못했지만 최악의 상황까지 안 간 것이 다행이네요.

구매 후에 알게 된 사실이 있었는데요.. 이게 바로 4개가 들어간 상품이었다는 것이었어요 ㅋㅋㅋ

일단 깔끔해 보입니다. 그리고 이게 붙이기가 다른 제품에 비해 쉽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땀이 많아서 붙이기를 잘 못하는데 이 제품은 기대가 되더라고요.

1. 구성품

구성품은 필름 4개와 헝거와 먼지 제거제 필름을 밀착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물건 2개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그런데 먼지 제거 스티커는 딱히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사용은 해봤어요.

2. 결과 

필름에 1번과 2번 스티커가 붙어있는데요.

1번을 떼면 뒤에 종이가 같이 떼져야 정상인데 안 뜯어지더라고요.

그냥 스티커만 떼지고 ㅜㅜ 그리고 손으로 뜯다가 이렇게 자국도 생겼네요.

결국 2개나 사용을 했는데 스티커로 뒷장 종이는 같이 안 떼져서 손으로 뜯어서 붙였습니다.

사용해보니 일단 붙이는 과정은 정말 정말 맘에 안 들었어요 차라리 그냥 붙이는 필름이 더 

쉬울 정도입니다. 그래도 만족하는 거는 터치가 잘된다는 점이 있겠네요.

 

정리 

장점 : 터치가 잘된다

단점 : 붙이는 것이 정말 정말 스트레스이며 힘들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