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하는 턱걸이 운동 미드브로 문틀철봉 후기!!! (광고x)직접주고샀어요..
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집에서하는 턱걸이 운동 미드브로 문틀철봉 후기!!! (광고x)직접주고샀어요..

by 우리들의 세계 2019. 5. 5.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자취를 하면서 컴퓨터와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심심하고 스마트폰만 하다 보니 지루하기도 해서 운동이나 해볼까 해서 주변 공원을 돌아다니면서

운동기구를 찾아다녔습니다.

하지만 철봉은 없었고... 비는 오고 ㅜㅜ

그래서 차라리 집에서 운동을 하자라고 생각을 해서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철봉을 치니 문틀에 설치하는것과 바닥에서 두고 하는 것이 있더군요.

문틀은 가격이 싸지만 다른것은 가격이 기본 20만 원 정도 하더군요...

저에게는 너무나도 큰돈이여서 문틀 철봉을 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문틀 철봉을 생각하면 하다가 떨어지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안정성이 보장이 안돼서 싼 게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기도 했고요.

그래서 안전한 게 없나? 해서 찾아보니 안전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문에 나사를 박아서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제집이 아니라.... 구멍을 내면 안되죠 ㅜㅜ

그러다가 찾게 된 미드브로 철봉!!!! 구멍을 내지 않아도 안전성이 보장된다고 하는 제품으로 소개가 되어있더군요.

제품은 이렇게 길게 생겼습니다.

제품의 유형이 2가지가 있더군요

장축과 단축이 있는데 이것은 자신의 집의 문틀 길이를 재보고 구매를 하셔야 돼요.

단축은 60~90까지

장축은 80~120까지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80 이상은 장축을 구매하시는 게 더 좋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베스트 장축입니다.

가격은 19000원 나왔어요..

제품을 상자를 개봉하면 이렇게 되어있네요.

설치방법은 박스에 기재가 되어있습니다.

아주 간다 하더군요.

수평을 맞추고 양끝을 돌리면 길이가 늘어납니다.

그리고 문틀에 약간 고정돼서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길이를 늘려준 다음에 

손잡이 부분을 늘어나는 방향으로 돌려주시면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제품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고정핀은 고정을 해도 되고 안 해도 안전성이 보장된다고 합니다.

고정핀은 아이들 그네를 설치하기 위해 철봉 바를 설치하시는 분들을 위해 넣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레인지는 2차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미드브로가 좋은 제품인 이유가 이것에 있습니다.

예전 미드브로에서는 벽에 쌓이는 고정하는 부분이 이것보다 작고 두께도 얇았습니다.

하지만 업그레이드된 이 제품은 크기와 안전성을 둘 다 잡은 제품이더라고요.

미드브로를 검색해서 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이 부분이 레인지를 이용하는 부분입니다.

철봉 바를 고정 후에 레인지를 돌려주시면 철봉 바가 안 돌아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철봉 바가 풀리는 경우가 없다고 합니다.

확실히 안전성을 고려한 티가 나네요.

벽에 구멍을 내지 않고 이 정도 가격이라서 저는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이렇게 끝을 돌려주시면 길이가 늘어납니다.

 

제가 직접 문틀 철봉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복잡하지도 않더라고요.

그래서 더 편했습니다.

문제는 턱걸이를 못한다는 거죠 ㅜㅜ

얼른 운동 열심히 해서 턱걸이를 많이 할 수 있는 그날까지 가즈아!!!

아무튼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턱걸이 제품은 미드브로를 추천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