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4 게이밍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삼성 노트북4 게이밍용 후기!!

by 우리들의 세계 2019. 6. 18.

안녕하세요.

제가 기숙사 생활을 하다 보니 휴대폰밖에 할 게 없고 pc방을 가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3달 동안 정말 심심했습니다 ㅜㅜ 그래서 차라리 노트북을 사서 티스토리도 하고 게임도 하자!!라고 해서 노트북을 사려고 인터넷을 뒤졌습니다.

지금 저는 취직도 하였고 할부로 100만 원대 게이밍용 노트북을 사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카드라고는 체크카드뿐.... 체크카드는 할부가 안된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네요.

신용카드만 할부가 적용이 된다고 해서 100만 원대 노트북은 포기 ㅜㅜ

한 번에 이렇게 큰돈을 쓴 적도 없을뿐더러 현재 그만한 돈을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라서 포기하고

다른 가성비 노트북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할부가 안되니 일시불로도 가격이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으로 찾다 보니 너무 사양이 낮아지더라고요.

그래서 30만 원에서 40만 원 사이를 찾아보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우연히 찾은 aj전시몰이라는 사이트를 들어가게 됐어요.(홍보 아니에요!!)

리퍼비시라는 제품을 판매하더라고요.

원래 가격의 반이상 할인해서요!! 

그래서 저는 삼성 노트북 4 게이밍용으로 40만 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원래 가격은 110만 원대 였더라고요.

사양은 이러합니다.

그래픽카드를 지포스를 사용하고 있고요.

윈도도 깔려서 오게 되더라고요.

윈도를 설치할 줄 모르는 저에게는 엄청난 혜택!!

다른 사이트에서 노트북을 구매하면 윈도를 17만 원을 주고 설치를 하는 옵션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여기는 다포 함해서 40만 원이라니 저렴하네요.

드디어 도착!! 

택배를 받을 때가 가장 설레네요 

오 생각보다 아주 심플하게 생겼어요.

그리고 외관으로는 전혀 사용했다는 느낌이 없어요.

아무리 리퍼 리시라도 무슨 하자가 있어서 가격이 저렴하겠지?라는 생각으로 

큰 기대는 안 했는데 정말 놀랐어요. 그냥 신상품이에요!

 

구성품에는 as보장과 충전기가 들어있네요.

as보장은 3개월과 1년이 있습니다.

3개월은 무료이고 1년은 약간의 돈이 들어가더라고요.

아무튼 첫 노트북 구매를 잘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40만 원 뽕뽑을 때까지 열심히 사용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