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수렵장소 골드쌀먹최강
본문 바로가기
">
게임/pc게임

로스트아크 수렵장소 골드쌀먹최강

by 우리들의 세계 2024. 8. 13.

로스트아크를 하다 보면 상위레이드를 돌기 위해서 장비를 맞춰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골드가 들어가서 생활로 골드는 버는 분들이 많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로스트아크 시즌3으로 넘어가면서 생활도 개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생활로 골드를 번다고 하면 무조건 고고학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고고학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시간당 골드는 수렵이 가장 많이 벌립니다. 오늘은 수렵 꿀장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렵은 파푸니카 이후 장소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 생기를 빼는 건 아직까지 고고학이 넘사벽입니다. 하지만 골드로만 봤을 때는 수렵이 최고이니 골드가 시급하신 분들은 무조건 수렵을 하셔야 합니다.

 

  • 파푸니카
  • 베른남부
  • 로웬
  • 엘가시아
  • 볼다이크
  • 쿠르잔남부

로스트아크 수렵장소

1. 파푸니카 별모래해변

파푸니카는 경쟁자가 많을 겁니다. 그래도 토끼의 수가 워낙 많아서 괜찮습니다. 빨간 부분으로 동그라미 친곳을 위주로 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카오스게이트가 열리는 날 채널이 많이 생기니 이때를 노리셔도 좋습니다. 웬만하면 위쪽 2곳을 스퀘어홀로 왔다 갔다 하며 돌아주시면 편하게 수렵이 가능합니다. 수리공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아 쌀먹

2. 파푸니카 얕은 바닷길

별모래 해변보다는 토끼의 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스퀘어홀로 편한 이동과 수리공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그라미가 작게 쳐진 곳은 몬스터가 안 나오지만 여기서만 수렵을 하다 보면 토끼가 더 이상 나오지 않는데 이때는 아래쪽으로 수렵을 하고 오시면 다시 생길 겁니다.

로아 생활순위

3. 베른남부 칸다리아 영지

넓은 왼쪽 위주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경쟁자가 많다면 오른쪽으로 가셔도 되지만 토끼의 수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는 장소입니다. 

 

 

카오스게이트로 채널수가 많은 날에 돌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단점으로 여기 몹들이 좀 귀찮다는 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pc게임 쌀먹

4. 로웬 어금니의 강

로웬 지역의 어금니의 강은 중립구역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토끼가 나오지만 토끼가 젠되는곳의 거리가 좀 있어서 동그라미 친곳만 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퀘어홀을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르게 수렵을 돌 수 있습니다. 다만 분쟁지역으로 항상 조심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만 주의해 주시면 경쟁자는 거의 없습니다.

로스트아크

5. 로웬 웅크린 늑대의 땅

토끼의 개채수가 많은 곳입니다. 생각보다 눈에 잘 띄고 경쟁자도 적은 지역입니다. 여다만 여기도 분쟁지역으로 적 세력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제일 위쪽 스퀘어홀과 아래쪽 스퀘어홀을 잘 이용하셔서 동선 짜시고 수렵을 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중립지역 근처에도 스퀘어홀이 있으며 여기서 수리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아이템매니아

6. 엘가시아 필레니소스 산

엘가시아 필레니소스 산에는 토끼의 수도 많고 동선 짜기도 편합니다. 아래쪽 스퀘어홀을 타고 위쪽까지 쭉 돌고 그위 스퀘어홀 이동후 돌아주시고 다시 아래쪽 스퀘어홀로 이동하여 수렵을 진행하면 되는 동선이라서 굉장히 편합니다.

 

그리고 동선 중간에 수리공도 있어서 동선낭비 따위는 없습니다. 다만 몹이 좀 아프다는 단점이 있지만 다른 지역과 비교를 했을 때 토끼의 개채수, 간격, 동선을 생각하면 수렵하기 정말 좋은 지역인 건 확실합니다.

대우림 수렵

7. 볼다이크 대우림

로스트아크에서 수렵 꿀파밍장소 원탑입니다. 토끼가 정말 많이 나오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생활개편 이후 토끼가 안보일정도로 많은 사람이 수렵을 하기 위해 대우림으로 몰렸고 그 많던 토끼가 보이지 않는다는 사람이 나올 정도로 수렵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접속하셔서 수렵을 진행하신다면 여기만큼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추천동선으로는 제일 아래쪽 스퀘어홀에서 쭉 올라오는 동선으로 짜시면 편하게 돌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평일 저녁시간에는 경쟁자가 많아서 스트레스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수렵골드

8. 쿠르잔 남부 저주받은 땅, 베스페르

베스페르의 동선은 간단합니다. 위쪽 스퀘어홀에서 쭉 내려오시면 됩니다. 끝까지 가시면 다시 스퀘어홀 무한반복입니다. 여기는 대우림보다 경쟁자가 적다는 장점이 있지만 대우림보다는 토끼의 젠 간격이 조금 넓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주말에 수렵을 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대우림은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이렇게 수렵으로 골드를 벌어서 좀 더 스펙업을 해서 로스트아크를 재밌게 즐기시면 됩니다.

댓글